안녕하세요.
서버 이전문제로 인해 이지북 실행에 접속 문제가 생긴점 깊이 사과드립니다.
불편하시겠지만 수동으로 해결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[방법]
1. 첨부파일(oll2ver.ini)을 다운 받아 주세요.
2. 윈도우 탐색기에서 C:\Program Files\KodakEasyBook 폴더에 첨부파일을 붙여넣습니다.
3. 다시 KodakEasybook 을 실행 주세요.
[기타]
1. 로그인이 안될때
기존저장된 고객번호와 비밀번호는 삭제되었습니다.
다시 고객번호와 비밀번호를 확인 해 주세요.
2. 오류가 계속 뜰때
바탕화면 KodakEasybook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셔서
' 관리자권한실행 ' 으로 실행 해 주세요